디지털노트 코인 호재 전망 꾸준한 코인

Posted by 난물결
2018. 5. 4. 22:51 물결IT

디지털노트 호재 전망 꾸준한 코인입니다. 저번에 시아코인과 디지털노트그리고 디지바이트가 거래가 가능 해졌을때 (업비트 거래소)에서 엄청난 대세 코인으로 펌핑을 계속 하다가 지금 꾸준한 3달 동안의 하락장에서 직격타를 맞고 점점.. 많이 잊혀져서.. 지금은 몰래 조금씩 야금야금 오르고 있는 디지털노트 코인 호재 전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이 녀석 엄청난 흥미로운 녀석이에요 ! 그러면 본격적으로 시작 !

분산형 디지털 화페 이므로 임경 기술을 기반해서 추적이 아예 불가능하다는 안정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암호화 메세지 시스템과 블록체인으로 기반을 해서 꾸준한 예금 기능을 가지고 있는 녀석입니다.


그리고 분산화된 p2p 네트워크도 사용 해서 아주 가성비가 아주 짜릿한 디지털노트 코인 호재 전망


일단 디지털노트 코인 호재 전망도 중요 하지만

차트도 중요하겠죠? 디지털노트 코인 차트 분석은 꾸준한 우상향을 보여주고 매수세가 강하다는 걸 알 수가 있겠습니다.

요즘 가상화폐 시장이 아주 활력이 다시 생겼죠.. 꾸준한 투자자들 돈맛을 본사람들이 아직 못 떠나고 있죠..


저도 돈 맛을 봐버려서 항상 꾸준하게 지켜보고 있는 시장이기도 합니다.


박스권을 뚫어서 뚫었다가 한번 추락하고 올랐다 내렸다 하는 모습

아주 인상 적이고 투자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홀리네요


박스권 안에서 쌍바닥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고 지지선을 다시 만들어줍니다.


매수의 신호 이기도 하지만 투자는 자기 생각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지금 조정이 올 시기이기도 하고.. 


딱히 디지털노트 코인 호재 전망은 딱히 없지만 전망은 뛰어나고 괜찮은 코인이고


btc 시장에서 꾸준하게 펌핑이 오고 있는 코인이라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아유 이제 연휴 시작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어린이날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