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홍콩반점 후기

Posted by 난물결
2018.08.03 23:29 맛집 꿀팁

나주혁신도시 홍콩반점을 다녀왔는데 새로 생겨서 그런가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글 써봅니다 ! 이번에 다녀 온 곳은 .. 나주혁신도시인데 요즘 새로생기는 식당들도 많고

건물도 엄청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건물들이 신식입니다..

참 그리고 여기 홍콩반점은 공원 옆이라서 사람들 많이 갈듯..


제가 갈 때도 한 3팀 있었어요 3시 조금 넘어서 였는데


홍콩반점의 탕수육은 언제나 봐도 바삭바삭 ㅠㅠ

감칠맛이 대박쓰..



나주혁신도시 홍콩반점 위치는 여기에요


주차장은 아주 많았고 넓었어요 새로생긴 건물이라 그런가



역시 탕수육이랑은 뭐다?


짜장면이다..


짜장면이랑 같이 탕수육도 같이 싸서 먹으면 진짜 존맛 ㅠㅠ


하.. 왜 이렇게 세상엔 맛있는게 많죠?

...

아 살도 뺴야하는데

참..ㅠ


힐링하면서 짜장면 먹었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모두 몸 관리 잘하세요 이럴때 일수록 물을 많이 마셔야한다고.. 또 이러다가 갑자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시원해질수도있어요


오늘 저녁도 바람도 많이 불고 조금 시원하긴하네요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