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per 지퍼코인 호재에 대해서

Posted by 난물결
2018. 8. 12. 14:11 물결IT

지퍼코인


지퍼코인 호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일단 투자를 하기 앞서 최근에 이야기가 자주 언급되고 있는 코인이 있는데 바로 지퍼코인입니다. zper 호재를 알아보다가 여러가지 흥미로운 것들이 있어서 괜찮게 생각을 하고 있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일단 지퍼는 무엇인가? 할 수도 있는데 블록체인 기술 기분으로 한 탈중앙화 p2p 금융 생테계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입니다.



추가적으로 투자자와 차입자의 서로 윈윈을 할 수가 있는 프로젝트이면서 자본을 이동에 힘을 주는 코인입니다.



기존 금융권과 다른 점


기존에는 은행이 가운데에서 중계를 했습니다. 하지만 은행에 대해서 100% 그냥 믿음으로 거래를 하는 것이 문제점이 발생이 되었고 찝찝한 느낌으로 거래를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


이번 P2P .개념도는 예금자와 차입자의 바로바로 거래를 하면서도 P2P 플랫폼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자금 중개만 담당을 하면서 수수료만 가져가는 식으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이로서 기존 금융권 단점을 커버 치는 식으로 거래가 되는거니 긍정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지퍼코인은 그리고 세계적으로 거래를 할 수가 있으면서도 환율을 따지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손 쉽게 거래가 가능 하다는 점 가깝게 보는 것보다는 멀리 보는 것으로 개념입니다.


추가적으로 지퍼코인 호재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퍼코인 개발자들이 최근에 중국에서 미팅을 거치면서 많은 소식들을 전해 왔습니다. 곧 좋은 소식이 더 들리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추가적으로 알리바바 러시앤캐시와도 협의 중이라고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상장 소식들도 간간히 들리고 있습니다.

 


지퍼코인 P2P Finance 시스템으로 앞으로 어떻게 성장을 할지 그리고 추가적으로 차트가 이쁘면서도 횡보 중에 있습니다. 점점 입소문이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관심이 쏠리게 된다면 과매수가 일어 날 경우도 있고


최근에 개발자들이 열일을 하고 있는 시점을 봐서는 긍정적이라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지퍼코인 정보와 지퍼코인 호재에 대해서 알려 드렸습니다.


역시 투자에는 정보가 힘입니다. 참고 할 만한 방들 소개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t.me/zper_kr_official (텔레그램 글로벌 공식방)


https://t.me/zper_kr_official_korean (텔레그램 한국 공식방)


https://open.kakao.com/o/go3YW2T (오픈톡 비공식 정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