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호재 기술력

Posted by 난물결
2018. 8. 14. 03:06 물결IT


클라우드브릭


최근에는 SNS, 웹상으로 하는 일이 아주 많아지고 간편하게 처리를 하는가 동시에 악의적으로 웹상을 공격을 하는 경우에는 방어가 취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맞게 클라우드브릭은 쉽게 말하자면 방어를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다섯개로 정리를 할 수가 있는데 WAF SSL DDOS CDN LABS 

한마디로 디도스를 막아주면서 암호화를 해주면서도 웹사이트 서비스 속도도 늘려주고 악성적인 정보인 사용자를 미리 차단을 하는 서비스와 트래픽도 걸러주는 클라우드브릭 좀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브릭 ICO 호재


중국 유명 언론사(네이버급)에서 자주 언급을 할 정도로 기술력을 갖춘 클라우드브릭은 골드포드 Zerocap 호주 블록체인 펀드에서 전략적인 투자 유치를 하고 forbes 기사, finace lvan on tech(유튜브) 에서 인터뷰를 했습니다.


추가적으로 !


클라우드브릭 코박 퀴즈 이벤트 진행중 (13~17)


https://cobak.co.kr/community/8/post/42375


참고



클라우드브릭의 기술력


웹 방화벽 기술력은 정확도가 아주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 감지를 못하는 확률이 낮습니다.


그리고 VISION 딥러닝 기술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무엇이냐?

비전을 개발하게 되었는데 프로토콜과 시스템 대상에서 사이버 공격에 AI 인공지능으로 탐지를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뛰어나게 공격을 탐지하면서 그와 동시에 방어를 하는 엔진을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기술력이 아주 뛰어나서 못잡는게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클라우드브릭 공식 홈페이지를 가시면 볼 수가 있는데 글로벌 2016년부터 2018년도까지 수상한 내역도 있으면서도 더욱 믿음이 가는 부분이네요.


클라우드브릭은 VISION으로 이용한 뛰어난 기술력으로 인해 해외에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으면서도 추가적으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어떻게 발전을 하고 이끌어갈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면서도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https://www.cloudbric.io/ (클라우드브릭 공식사이트)


https://t.me/cloudbric (텔레그램 글로벌 공식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카톡 공식방 비번 1712)


https://open.kakao.com/o/gHb7lcU (카톡 비공식 정보공유방)


https://www.cloudbric.com/blog/?lang=ko (클라우드브릭 공식 블로그)


텔방이 인원이 아주 많더라구요..

12.pdf

(클라우드브릭 백서) 설명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