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인 호재 정보 전망들은 어떨까

Posted by 난물결
2018. 1. 12. 01:52 물결IT


18년 1월쯤에 퀀텀코인 호재는 


치후 360 협력 발표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은




먼저 퀀텀코인의 전망과 정보는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퀀텀은 일단 제일 매력적인게 중국계코인입니다. 한마디로 중국계 코인은 가격이 점차로 계속 오르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요 트론, 퀀텀 등등 계속 우상향으로 올라 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현재 퀀텀코인의 가격은 71090원입니다.


3일전에 11만원 찍고 다시 내려온 모습인데요 ( 법무부가 폐쇄한다고 난리쳐서 ㅡㅡ)


그래서 그런지.. 지금 전체적으로 가격이 김치프리미엄이 사라진 가격이에요


한마디로 지금 매수하면서 더 오를수 있는 전망코인을 잡아서 올라 가면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이네요.


퀀텀코인 호재

치후 360의 블록체인 연구센터..에 합...류를 한답니다..


새로운 지능형 계약 퀀텀은 양자 체인 상호 보완적인 장점을 합쳐서 인터넷 보안 및 분산 저장 및 분산 컴퓨팅과 블록체인의 필드


치후 360이라는 회사는 엄청난 회사입니다.


바이러스 검사 소프트웨어 가드회사인데 우리나라로 치면 v3라고 보시면 될듯싶네요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판매 하는 회사이거든요.


중국 시장에서 꽤 큰 규모입니다. 

중국 회사중에서 7위인 회사이구요



현재는 5위입니다... ㄷㄷ

이런 큰 회사랑 협력관계를 한다...?


앞으로 중국시장 규제가 점점 풀리면서 엄청나게 몰릴예정입니다.

중국돈이 풀리면 아주 장난 아니거든요..

조만간 퀀텀이 큰일을 해낼거라는 생각이 드는 밤이네요.


아차 그리고 퀀텀 재단은 비.즈니스 공개 블록 체인으로 성장 할려고 노력중이고 계획중이지요


위조방지와 모바일 통신 같은 산업에이 플랫폼을 할수 있게 만들고 스마트 계약 개발에도 중점을 두고있으면서 블록 체인으로 구현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은행 계좌처럼 잔액의 일부를 차감하면서 돈을 송금 하는 형식으로 쓰는 것이지요


퀀텀 코인은 UTXO 모델을 구축하는게 위에 쓴 방식입니다.


참 오늘 정부때문에 여기저기 치이고 다니니 조금 피곤한 하루를 보냈네요 참..ㅋㅋ


그러면 모두 즐거운 밤 되시구요 화이팅입니다 성투하세여 따뜻한 밤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