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코인 호재 전망 로드맵 발표까지

Posted by 난물결
2018. 1. 13. 21:51 물결IT


이번에는 웨이브 코인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코인 호재는 아주 많아요. 정말 좋은 코인이라고 볼 수가 있구요.

현재 비트고수들분의 관심거리가 많아졌죠.


그 이유는 ! 

웨이브 코인 호재에서 말씀드리는 걸로 하구요 일단 웨이브 코인 전망에 대해서 먼저 알아 보도록 아래에 호재도 쓰겠습니다.


그러면 일단 전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죠


발행일은 2016년에 발행을 했구요 발행한도 1억개입니다.


웨이브 플랫폼에서 사용 되는 가상화폐이고요 블록체인화를 시키는 목적이 있습니다. 분산환 형태로 교환을 할려고 하는 목표 ( 모든 가상화폐의 목표이기도 하죠)


손쉽게 거래를 할려고 하는 시스템이구요 분산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도 지원을 하기도 합니다. 


Pos 시스템이다.


거래를 하면서 수수료를 받는 형식으로 거래를 하구요

DEX를 통해서 플랫폼에서 분산화된 거래소를 지원하므로 주문들이 빠르게 거래가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매칭 서비스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한마디로 업비트와 같은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듯 싶네요.


이더리움과 같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씁니다.


현재 웨이브 가격은 17320원 이므로 우상향 하는 모습의 차트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웨이브는 꾸준한 호재 발표로 인해서 이 자리까지 왔는데요 12월에는 로드맵 발표와 그리고 에어드랍을 통해서 많은 투자자들에게 이벤트를 많이 실행을 했으므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편이지요.

이번 년 웨이브 목표는 IOS 안드로이드 앱이 업데이트 되어서 데스크탑 지갑의 디자인을 넣고 사용자가 1.0 클라이언트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 할수 있게 만든다고 말하네요. 


그리고 2018년 로드맵


Turing Complete Smart계약 채결



2018년 웨이드 코인 호재 로드맵입니다. 앞으로 꾸준히 발전을 할 듯한 모습이 보이고요. 개발자도 엄청나게 호재 발표와 열일을 하는 모습을 보이므로 앞으로 전망이 좋다고 볼 수가 있는 가상화폐 중 하나의 코인입니다. 웨이브 코인 전망 로드맵 발표는 여기까지 쓰는걸로 하고요.


모두 즐거운 성투 하시고요.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아 너무나 춥네요... 참 오늘 대구 다녀 왔는데 아직 세상을 살만 하더라구요 시장가에서 오뎅을 먹는데 얼마나 가격이 싼지 다들 사람 사는 맛이 있는 맛에 사는거 아닌가요. 그렇지만 우리들은 일단 돈을 많이 벌고 즐기도록 하죠. 많이 알면 돈을 번다.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정보가 아주 중요합니다. 모두 공부를 하고 많은 소식을 통하고 노력을 하는 모습으로 우리 모두 성투 하길 바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