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전망 호재에 대해서

Posted by 난물결
2018. 1. 15. 12:56 물결IT


안녕하세염


라이트코인 전망 호재에 대해서 오늘도 알아 볼까요?


라이트코인의 호재 중에 가장 큰 것은 스팀의 결제 수단입니다.

그래서 한달 전만 해도 가격은 14만원을 유지하는 도중에 갑작스럽게

펌핑으로 인해 41만원을 찍고 횡보를 하다가 현재 가격에 멈춰서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시점에서는 비트코인골드와 같은 가격이 멈춰 있고 거래대금이 적은 마이너코인 즉 20만원 이상 코인들이 펌핑을 하고 있는 추세라서 많은 이들이 주목을 하고 있는데요 거기서 라이트코인은 아직 이번 달에는 펌핑이 없었기 때문에 다들 관심거리입니다.


한마디로 조만간 펌핑이 될 녀석이라는 거죠.



현재 가격은 라이트코인 338100원 이지만 현재 하락장을 맞이하면서 모든 코인들이 가격들이 조정을 하고 가격이 낮게 측정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신규자금이 조금 들어오면 폭등을 할 코인중 하나입니다.


은근히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장이 간단합니다. 이름이 이뻐서 ? 이름이 강력해서? 다만 이런 이유를 가격이 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라이트코인 전망에 대해서. 확실한건


속도는 비트코인보다 전송속도가 4배나 빠릅니다.

일반인도 채굴이 가능하구요 채굴속도도 빠르고 양도 많습니다 ~

블록 형성시간 짧으므로 비트코인의 단점을 개선한 코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점이라고 보면 가격이 펌핑이 되었을때 한달 전에


창시자가 코인을 조금 많이 처분 했다는 찌라시가 돌고 있습니다.

현재 트론도 그런 소문이 나서 가격이 우하향중이긴 합니다만.. 현재 시점에서는 곧 펌핑이 올 녀석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장이 조금 안좋습니다 투자는 잘 알고 가치 있는 코인에 투자 하시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는 시장이네요. 한달 전만..해도 아무거나 넣어도 2배, 3배는 먹던 시절로 돌아 가고 싶긴 하네요 확실히 많이 알려져 버리니까 돈벌기가 더욱 어려워졌네요 예전보다는 참 그것이 알고싶다가 정부와 모든 사람들을 이목을 집중 시켜서 뭐만 하면 검색순위가 확 올라 버리니까 안타까울 뿐입니다..


12월 시장으로 돌아 가고 싶네요 ㅎㅎ


확실한건 라이트코인스팀은 확실한 호재입니다. 배틀그라운드가 계속 승승장구 하고 있지요 ? 피시방에서도 다 배그만 하고 있더라구요 ~


그리고


라이트코인 공식홈페이지


https://litecoin.com/#guide


입니다. 구글크롬으로 이용해서 변역을 해서 보시면 편하게 보실수가 있겠습니다.


외국 가격은 20만원 중반에서 후반이지만 우리나라는 34만원 김치프리미엄이 확실히 붙어 있는걸 보실수가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