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자

Posted by 난물결
2018. 1. 18. 01:52 물결IT

요즘 가상화폐 폭락 비트코인 폭락이라 말이 많죠 ?


다 헛소리이죠 이건 당연하게 내려가야 할 수밖에 없어요 다 모르는 사람들이 떠드는 이야기들..


이런 선물시장때문에 가격 변동을 당하셨다 ? 그건 코린이 초짜라는거에요..

이번에 많이 배우시길 어차피 가격은 다시 올라요 선물시장이 끝난다면


이게 한두번이 아니기 때문에 고수들은 현금관망을 하다가 쇼핑을 한답니다.



제일 피해를 입는 건 일단 가격입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선물거래가 시작 하기 전에 가격은 폭락을 하게 됩니다.


왜냐면


예를 들어서 시장 가격의 차이로 이용해서 수익을 내는거죠 선물시장에서 비트코인이 10만원이다. 그런데 지금 사는 곳 현물시장에서는 가격은 5만원이다. 


그러면 5만원을 사서 10만원에 판다 그리고 5만원을 수익을 낸다. 한마디로 재정 거래입니다.


선물가격과 비트코인의 현재 가격의 차이는 무조건 날겁니다.


그런데 선물시장이 다가워질때 가격은 비슷해질겁니다. 그런데 현재 거품가인 비트코인의 가격이 맞춰지겠죠 ?


당연한 폭락이 있을수밖에 없는겁니다..


선물거래는 하루에 24시간동안 23시간동안만 거래가 됩니다. 주 5일 거래가 될 것이고 가격은 폭등 폭락을 반복 할 것이고 얼마쯤 가격이 도달하면 멈출 것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선물거래량도 중요한데


선물거래를 선물을 매수하고 현물도 매수하고 비트코인이 상승을 합니다.


이는 계속 지켜봐야 하는거죠


한마디로 복잡한 말보다는 지금 현재 시점에서 말씀을 드리자면


지금 우리나라 시간으로 5시에 마감이 됩니다. 그리고 25일에 또 다른 선물시장이 일어날 것이고.. 지금 싼 가격에 살 수있는 기회 일수도 있다는 겁니다.


저는 현재 저점에 매수를 해놓은 상태이고 2주 홀딩으로 갈겁니다. 2주 뒤에 바라보면 지금 가격은 아주 낮은 가격이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이미 선물거래 그런것도 모르고 물려 있는 분들은.. 안타깝습니다. 이번 기회에 많이 배웠다고 다음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거래가 일어나기 일주일전에 현금 관망을 하는 걸 추천합니다. 쉬운건 없어요. 선물 거래 하는데 가격은 더 오를 수도 있는 거고 그 상황에 따라 달라지니 쉽지 않은거죠


그런데 곧 가격은 다시 올라 가기만 남아서 지금 시점이 참 괜찮은 타이밍이라고 볼 수가 있겠지요. 저는 스트레스때문에 이번에 남해 여행 다녀 왔는데 참 괜찮더라구요 힐링하고 제대로 된 판단으로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지요.


손절은 나쁩니다. 익절을 합시다 . 단타도 좋아요. 존버는 답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고 배워나가면서 대처를 하는 게 돈 버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가격도 많이 내려갔지만 다시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곧 선물시장 거래가 끝날려고 하니까 다시 올라 갈일만 남았겠죠?


지금까지 작년 12월에도 선물거래가 있었을때 가격은 항상 내려 갔습니다. 이 패턴은 계속 이어져 나갈듯하고 앞으로도 잘 지켜 봐야 할 거대한 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