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구독자 삽입하는 방법

Posted by 난물결
2018. 1. 20. 01:32 맛집 꿀팁


일단 유튜브 동영상 구독자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이거 완전 꿀팁입니다. 스크린샷으로 하나씩 다 드립니다. 떠먹여 드립니다 일단 유튜브를 로그인 해주세요 ~~ 해주셨나요 ??


ㅎㅎ

그리고 아래 스크린샷으로 이동



보시면 유튜브 동영상 구독자 삽입하는 방법중에서


내 정보에서 크리에이터 누르시면 이렇게 화면이 뜰텐데요.

여기서 브랜딩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처럼 나올거에요

간단하죠? 손쉽게 따라 할 수가 있어서 금방 처리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이번에 제대로 해놔서 기쁘네요. 진작에 할걸.. 그러면 구독자가 많이 늘어날걸 하면서 ㅠㅠ

안타깝네요 역시 아는게 많아야 한다고 생각이 듬..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뜰거에요


워터마크 업로드라고 그런데 여기는 png gif 이런 파일만 지원이 가능해요

한마디로 사진파일이라는 뜻이죠. 이거를 조금만한 사진이 


동영상 구독자 삽입으로 함으로써 사진이 뜰거에요 이제 그걸 누르면 구독을 하는거고 따로 동영상에 넣을 필요없이 이렇게 설정을 하시면 모든 동영상에


앞으로 항상 업로드한 워터마크라고 구독자 추가하기가 생기는 거일거에요


왜 이렇게 간단하냐고요? 저도 몰라요 진짜 간단하져 ㅋㅋ


이걸 이제 알다니.. 참 님들도 빨리 꿀팁 가져가세요..



자 이렇게 화면을 업로드를 한다 사진을 파일을 저장을 하시면 아래 화면처럼 나올거에요.. 간단해요 저는 진짜 3분걸렸음 사진 고르는데 조금 신경 썼지..



어때 이렇게 모든 동영상으로 설정을 하신다음에 유튜브 동영상 구독 삽입하는 방법 간단하죠 ? 진짜 간단해요 저는 이렇게 해서 앞으로 구독자수 많이 늘려야겠어요. 지금 수익 창출 할려면 1000명으로 변경 되었다고 하던데 앞으로 이제 힘들어지겠어요.. 문턱이 많아지니 참.. 어떻게 해야 할지 


오늘 미세먼지 경고가 풀렸네요. 너무 기쁘네요 내일 서울 올라 가는데 언제 갈지.. 4시간 걸리는데 ㅠㅠ 안타까울 뿐이고.. 빨리 일처리하고 다녀 와야겠네요 8시간 버스 타야 할 삘인데.. 이거 어떡하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