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스팀코인 호재 전망에 대해서

Posted by 난물결
2018. 1. 21. 13:44 물결IT

일요일 점심시간이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시나여?


이렇게 나른한 주말 점심에는 공부를 해야하죠 가상화폐 스팀코인 호재 전망에 대해서 오늘 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세요 아주 좋은 코인입니다. 그러면 스팀코인 ! 과연 무엇인가를 알아 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뿅 시작 하겠습니다.



스팀코인 호재 전망


알기 전에 먼저 무슨 코인인지 ! 먼저 아는게 순서라고 생각이 들어서 먼저 알려 드릴게요.


현재 현금관망중이신분들은 축하합니다. 일요일은 월요일에 기사가 뜰까봐 많이 셀들을 많이 해두는데 미리미리 안전하게 가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럴때 일수록 저점을 잘 잡아서 이득을 봐야 하므로 매력적인 코인이 있습니다.

어제 30% 그리고 추가적으로 40% 총 2일동안 70%가 올랐던 스팀 코인 왜 그럴까?


작년 12월달이랑 비교를 하면 2,3배가 오른 이 녀석.


플랫폼에 힘을 실어주는 암호화화폐..


블록 체인 소셜 미디어 


소셜 뉴스 플랫폼처럼 콘텐츠를 만들어서 스팀 코인에서 보상을 받는 개념.


가치에서 가치를 만드는 코인이므로 미래가 좋고


매년 공급량이 100% 증가하는 코인.


매년 10%의 이자를 받는 코인 보유를 하고 있다면 이자를 받는 셈이죠..

그래서 미래가 좋고 적금으로 생각 하셔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추가적인 스팀코인 호재는 이자를 준다는 것입니다.


고품지르이 정보를 찾기 위한 컨텐츠나 링크를 평가하고 정보 사실성을 품질로 그대로 중도화하므로

콘텐츠가 보상으로 주는 코인.


장난코인이고 트론 파트너쉽 메인넷 등등 호재가 많이 보이므로

최소 만원은 가야 할 코인입니다. 장투에도 참 괜찮은 코인이므로 잘 보셔도 되겠습니다.


앞으로 성장이 기대 되는 스팀코인 호재 전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했구요

오늘 주말에 편히 쉬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어제 서울 왕복 했는지라 많이 피곤하지만 이렇게 블로그 글을 쓰면서 노래도 듣고 가상화폐 비트코인 공부도 하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습니다.


잘 들 지내고 계신지요 ? ㅎㅎㅎ


그러면 스팀코인 이번 달 목표는 20000원까지 생각이 들고 가끔 세력들이 펌핑을 제대로 해주는 코인이라서 가지고 있으면 이득을 많이 주는 코인임은 확실합니다.


세력들의 펌핑을 노리는 코인이므로 자주 펌핑이 있는 코인입니다.


그러면 성투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