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채굴 방법 원리 그래픽카드 대해서

Posted by 난물결
2018. 1. 23. 01:28 물결IT

요즘 핫한 가상화폐 ! 그 중에서 비트코인채굴 방법 원리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오늘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먼저 비트코인은 가상화폐 중 하나이구요. 이더리움채굴 등등 많은 채굴기가 있습니다. 


비트코인채굴 방법은 그래픽카드로 복잡한 ~ 수학문제를 푸신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그 암호들을 풀게 된다면 코인 한개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성공 할 확률과 실패할 확률이 있으므로.. 쉽지 않은 일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더리움채굴을 많이 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죠. 안전하고 비트코인채굴은 너무나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죠.



먼저 원리는 비트코인 현재 1700만개 정도 채굴이고. 2100만개 한계입니다. 그러면 이제 희소성이 높아 지고 가격은 오르게 되겠지요?


한마디로 채굴기에서 마이너게이트 프로그램을 가동합니다. 그러면 지갑을 개설 한 뒤에 채굴 벤치마크 모드 여러가지 옵션이 있는데.

이제 이걸 선택 해서 채굴을 하는 모드로 합니다.


비트코인은 2100만개에 수렴이고 누구나 비트코인채굴 방법 원리 그래픽카드로 이용을 해서 발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누구나 비트코인 발행자가 될 수가 있다는 점이죠. 그래서 요즘 많은 이들이 여기저기 재테크 라면서 투자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래픽카드 가격이 많이 올랐죠..

그런데 이 암호가 난이도가 점점 더 올라 가므로 발행량도 줄어 들고 결국 에는 어려워서 시간도 많이 걸리게 됩니다.


이건 가치 하락을 방지하기 위한 목표입니다.

전기세도 많이 나오고 고사양 옵션도 필요합니다.


지포스 1080 정도 그래픽카드로 10대 정도 돌리면 한 달에 250만원 정도 수익..

투자금은 천만원 정도?


빚지는 장사는 아닌거죠. 그래서 많이 뛰어 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따끈한 사업 아이템이지요.


비트코인채굴 방법과 비트코인채굴 원리 그래픽카드로 채굴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게 되었나요.

중국에서는 채굴을 너무 많이 해서 정부에서 규제를 했지요. 그런데 다들 인도로 떠났어요 ㅋㅋ 돈맛을 보고 역시 돈맛이 무섭죠~


그런데 국가에서 규제를 막 가한다는 건 조금 아니라고 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불났었죠 ??


왜냐하면 그래픽카드가 채굴을 하면서 24시간 돌아 가는데.. 온도가 75도에서 유지됩니다.. 엄청 뜨거워져요 그래서 환기는 필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환기가 잘 안된다면 펑 ~ 하고 터지는거죠


우리나라에서도 지하실에서 터졌죠 ㅋㅋ 환기는 필수입니다. 그 외 장치들도 많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전용 장치들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