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신규입금 2월 6일에 가능하다

Posted by 난물결
2018. 1. 30. 20:45 물결IT

안녕하세요. 오늘 1월 30일에 드디어 실명제를 실시 했죠..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많은 살마들이 신규입금이 가능하다고 즉 가상화폐 신규 2월 6일에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자세히 더 알아 보시죠. 

실명제 전환 첫날 표정.. 아휴 많은 사람들이 기대 했던 신규화폐 신규입금 가입자들이 미루어 지고 많은 사람들이 패닉셀을 많이 하고 있는 이 시점 저점을 잘 잡으면 돈을 벌 수가 있는 기회 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가상통화 관련 안내문 저도 지금 IBK 계좌는 만들었는데 어플을 활성화를 안시켜서 그런지.. 지금 입금을 못하고 있네요.. 너무 안타까울 뿐이죠... 그래서 지금 현금보유자만 땡큐죠 아무래도 다들 발 빠르고 이번주에는 신규계좌를 생성을 할 듯 싶고요. 지금 점점 거래량도 높아 질거라고 전망이 됩니다.


빨리 어서 빠르게 대처를 해서 해야 할텐데.. 왜 이렇게 힘든 길만 갈려고 하는지 그냥 냅두면 안되나 라는 생각까지 들고 현재 많은 사람들이 지지도 많이 떨어지고 어리버리를 타고 있어서 많은 이들이 손해를 보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어서 빨리 많은 이들이 피해를 안 입는 시장이 와야 할텐데요 


그나저나 가상화폐 신규입금 2월 6일 ! 잘 기억 하시길 바랍니다. 이걸 기회를 쓸수도 있고 또 2월 5일에 에이다코인 밋업, 2월5일 에이다코인 로드맵발표도 있어서 많은 기대가 되는 2월입니다. 많은 이들이 하락한다 ~ 하지만 현재 한달 동안 하락을 했고 그리고 하락이 있으면 약반등이 있기 마렴입니다. 이런 시장 일 수록 단타를 쳐서 돈을 벌어야지요 ㅋㅋㅋ


그러면 모두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일본 다녀와서 허겁지겁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