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백업 위치 찾기

Posted by 난물결
2018. 2. 1. 11:54 맛집 꿀팁

오늘 애플 아이폰 백업 위치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죠.. 저 같은 경우는 백업을 해놨는데 아이폰 백업 위치 변경 한다고 했는데 실패를 해서.. 결국에는 C에다가 해버려서 용량이 가득 차 버렸거든요 SSD이라서 용량도 적고 해서 1기가 밖에 안남은거임.. 그래서 이 애플 아이폰 백업 위치 찾기를 할려고 하다가 결국 알아 냈네요. 그래서 지우고 용량 크게 놀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마음에 듭니다. 일단 저는 내문서를 클릭을 하시구요



이렇게 내문서 클릭해서 보기를 누르신 후에 

숨긴 항목을 누르셔야 해요 필수입니다. 일단 이렇게 누르고 난 뒤에 시작을 해야 해요.. 왜냐하면 숨겨져 있거든요 백업 파일이.. 그래서 아주 귀찮음.. 그래서 일단 숨긴 항목을 누르고 시작 !



그리고 하셨으면 검색창에 Apple Computer 를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식으로 나올텐데 여기서 MobileSync를 들어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 여기를 클릭을 하시면 아래 화면 처럼 나올거에요..



Backup 이라는 파일이 나올거에요 여기까지 오셨다면 100% 성공 하셨다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ㅎㅎ 축하합니다.


이제 이거를 클릭을 하시고 들어 가시면..


마무리 2e7a9 이런식의 파일이 있을거에요 이게 백업 파일이지요


아이폰백업위치찾기 쉽죠 ? 그래서 이거를 지워 주시면 말끔하게 완료가 됩니다.

어때요 간단하쥬? 저는 30기가 사라졌네요 ㅋㅋ 어휴 제꺼 휴대폰 64기가라서 .. 30기가 됬다가 도중에 끝났는데

ㅋㅋㅋ 아유 이걸 찾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뭔가 상쾌한 아침이네요 모두 지금까지 2월 시작을 활기차게 시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이에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