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하락의 기회 이더리움 호재 정보 2세대 코인

Posted by 난물결
2018. 2. 2. 19:13 물결IT

현재 엄청난 하락장이기도 하고.. 아주 그냥 난리가 났습니다 ~ 그럴때 방어력 좋은 녀석이 눈에 보일겁니다. 그게 바로 뭘까요?

비트코인 하락의 기회 이더리움 호재 정보 2세대 코인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더리움 코인이 왜 이렇게 방어력이 장난이 아닐까요? 현재는 비트코인이 1세대 코인이고 2세대 코인은 이더리움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이제 바뀐다고 말들이 많죠.. 그런데 지금 엄청난 비트코인 하락장에서 이더리움은 뛰어 난 방어력을 보여주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언제 보일지..모르고 다들 혼란의 카오스입니다. 이러다가 적정선까지 떨어지고 치고 오른다면 그 코인에 대해서 더 집중을 해야 하는데 일단 지켜 보시는게 낫습니다.



비트코인 하락의 기회 ! 이더리움 호재 정보 2세대 코인

비트코인은 이제 끝났다. 새로운 시대가 올 수도 있다. 이제는 블록체인 기술의 시대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겠지만, 이번 가상화폐 시장은 엄청난 패닉이다. 

이제 새로운 시대가 올 것인데 과연 그 코인을 무엇인가?


현재는 단타장입니다. 존버 하시면 답도 없어요 .. STCH MTM를 기준으로 -70 왔을때 사서 40에서 파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렇게 단타를 하시면 됩니다. 일단 계단식 하락이 있다가 추세선을 깨버리고 급등을 하는 걸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가치에 투자를 하라.. 맞는 말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호재 정보 2세대 코인은 정확하게는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는 단타를 해야 하고 차트에 따라 움직이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물린다면 빠른 손절이 답입니다. 현재 로서는 존버 하시면 그냥 돈을 버리는거에요.. 조심하게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장이 회복이 된다면 지금 이더리움이 가장 가치있다고 다들 말들을 하고 아는 세력말들을 들어봐도 이더리움에 가치가 있다고 하지요..


지금 정확하게 2달 전 가격입니다. 조정을 받은거죠 아주 심한 조정이겠지만요? ㅎㅎ 이더리움호재.. 이더리움전망은 아주 뛰어나고 앞으로도 블록체인의 가장 중심적인 역활을 하는 녀석이라서 지금 가격을 잘 보시다가 가장 안전한 코인에 투자를 하시는 걸 나쁘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2월 5일까지는 투자를 삼가 하시길 바랍니다. 그때 뭔일이 있거든요.. 다음 포스팅에 그거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들 많은 힘든 장이라서 힘들겠지만 이럴떄 일수록 더 차트 공부와 정보에 대해서 빠삭하게 공부 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많은 걸 배우고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