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시세 실시간 가격

Posted by 난물결
2018. 2. 2. 19:27 물결IT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비트코인 시세 실시간 가격입니다. 아주 크나큰 행성이 코인판에 떨어졌죠 한마디로 메테오가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패닉 상태입니다. 지금 현재 비트코인 시세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떨어질지 모르겠고 어제 까지만 해도 비트코인 가격은 1100만원(원화기준) 을 형성 하던 녀석들이 지금 현재 가격은 얼마인지.. 참 벌써 860만원 까지 떨어졌고요 오늘 아침까지는 880만 까지 떨어지고 와 이건 대박이다.. 했더니 어느세 920만원 까지 올라가고 많은 이들이 또 고점을 타게 끔 유혹을 해서 투자를 하게 만들고 현재 지금 가격은 860만 까지 떨어졌고 이제 800만원도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2주 전까지는 2800만원 이었던 비트코인 왜 이럴까요..


우리나라 1위 비트코인 거래소 업비트 기준


8638000원 급락 급등 폭이 아주 높은 걸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차트 고수분들은 단타로 아주 꿀같은 장이기도 하죠 ㅎㅎ



2위 비트코인 거래소 빗썸


아주 멋진 차트이지요..? 그냥 떨어집니다. 그 끝은 어딘지 몰라요.

이제는 현금 관망만이 답이고 어느 수준에서 저점을 잡고 급등을 하는 걸 버스타듯이 가면 됩니다.

비트코인 시세 실시간 가격은 아주 많이 떨어졌네요


3위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원


그나마 코인원이 가격이 가장 높은 가격이라고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기는 거래량이 적어서 그럴 수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이 정도로 우리나라 거래소를 말하고.. 해외 사이트를 볼까요?



전국 거래량 1위 바이낸스 비트코인


사토시 기준인데 가격이 비슷해요.. 많은 이들이 패닉셀을 하고 있는 모습이고 전체적인 차트가 비슷합니다.

현재 어디가 바닥인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지켜 봐야 하겠습니다.


오늘 비트코인 시세 실시간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 참 재밌죠? 이럴때 일수록 공부를 많이 하셔야 합니다. 많은 고수분들은


비트코인 8000 기준에서 급등이 있다 아니다, 망했다, 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고수분들은 2주 전부터 비트코인 8000사토시를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게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지금 사토시 기준 가격은 8281입니다. 과연 8000찍고 급등을 할지 ! 아니면 더 떨어질지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현재는 지켜봐야합니다. 많은 이들이 투자심리가 많이 줄어 들었어요.


공격적인 투자자들은 현재 저점이라고 생각 하시고 투자 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아니면 장이 회복이 된다면 투자 하는 분들도 있겠지요.

그러면 비트코인 시세 실시간 가격에 대해서 써봤습니다.

그러면 모두 성투 하시구요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