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기업은행 학생 신규계좌 한도변경

Posted by 난물결
2018. 2. 5. 22:53 물결IT


업비트 기업은행 학생 신규계좌 한도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지금 현재 정책이 바뀌었지요.. 한도변경이 쉽지가 않습니다.

첫번째로는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을 다니고 있다는 재직서랄지 그런 걸 가지고 은행을 가셔야 하는데..

아니면 아르바이트 하는 증빙서류나 전기세는 계속 납부 하는 다랄까.. 그런 걸 이유를 만드셔서 은행 가셔서 올려 달라고 해야 하는데..


이게 돈을 안버는 학생들은 한달 30만원 이상 업비트 기업은행 학생 신규계좌 한도변경이 쉽지가 않지요.

그래서.. 알려드릴게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한도변경 하는 방법 학생이라면 힘들고 주부님들은 전기세 계속 낸다는 걸 보여주시면 변경이 가능하지요.


일단 학생은 이러한 방법이 없다면.. 나라사랑카드계좌를 만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일단 나라사랑카드계좌는 아무런 인증이 필요 없이 하루에 100만원 이체가 가능합니다. 기존 30만원에 비해 100만원이면 엄청나게 큰 돈이기도 하죠.. 나라사랑카드계좌 발급은 엄청 쉽습니다.


어플다운로드에 IBK휙계좌개설 를 검색을 하신다음에 다운로드를 하시고 계좌개설에 나와 있습니다. 계좌 개설을 누르신 후에 나라사랑카드계좌 발급을 받으시면 군대 다녀 왔거나 가지 않았거나 ~ 개설을 하셔서 하루에 100만원 이체가 가능합니다.


저도 이러한 방법으로 바꾸었는데요.. 그래서 꾸준히 100만원 씩 넣고 있네요.. ㅎㅎ 추가매수를 할때 업비트 신규계좌는 기업은행 밖에 안되서 많은 사람들이 기업은행은 잘 안썼잖아요.. 국민이나 그런 걸 쓰지.. 참 안타깝네요. 


저도 군대생활할떄 국민은행으로 바꿨는데 기업은행 신규계좌 한도변경 이거를 나중에 알았다면 군대에서 바꾸라고 할때 기업은행으로 바꿀걸 그런 생각을 하네요.. ㅎㅎ 그래도 지금 나라사랑카드계좌로 업비트 이용을 할 수가 있으니.. 뭐 어떱니다.. 조금 고생 하는 거 일 뿐인데.. 그러면 모두 성투 하시길 바라구요.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많이 춥네요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