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 단타

Posted by 난물결
2018. 2. 6. 23:40 물결IT


현재 아주 매력적인 코인이 두가지가 있죠 업비트에서도 거래대금 1위 2위입니다. 현재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호재에 움직이는가 ? 아닙니다. 그냥 세력들의 장난감이에요. 그런 장난감에 딱 달라 붙어 있으면 수익이 들어오죠..

일단 거래대금이 많아야.. 가격이 오르든 말든 하겠죠 ( 거래대금 작은거 세력들의 고의 펌핑빼고)

그래서 잘 지켜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세력들의 움직임이 참 독해졌어요. 작년 12월에는 엄청 올리기만 하고 팔기만 하고 그랬었죠 . 그때는 모두 가즈아를 외쳤죠 그런데 이번년 부터 어느 순간부터 .. 엄청 올리고 엄청 내리고 이렇게 반복중이에요. 어떻게 보면 이게 더 수익이 좋을 수도 있겠군요. 뭐 방법은 다 다르긴 하겠지만 지금으로서는 많이 코인판을 떠난 지금 (이게 더 좋을 수도 있겠죠) 조용히 돈을 벌던 작년 제작년 지금은 너무 시끄럽습니다. 이럴 수록 장은 더 안정성이 높아지고 탄탄해지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호재는 지금 딱히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장에서 단타로 먹기 가장 좋습니다. 일단 원화 거래로 가장 가격이 싸고 22원만 올라도 10% 입니다. 오늘 20% 가 올랐지요.

에이다도 오늘 15%가 올랐구요 에이다 코인은 워낙 호재도 많고 전망이 밝아서 적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는 딱히 없지만 지금으로는 저가 매수 후 펌핑 후 매도 하는 방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뭐든 주워서 펌핑이 오면 파세요 !!


향 후 미래를 생각 하시면 에이다를 아니면 짧게 짧게 먹을려면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으로 ! 그러면 모두 가즈아를 외치던 그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장이 다시 돌아 왔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알려 주겠지요. 현재 로서는 아직 멀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어떻게 단타기술이 좋다면 이런 장에서는 더 많이 먹을수도 있겠지만요. 작년 보다는 아니겠지요 단타치다가 물릴 수도 있으니 조심 하시구요. 괜히 안좋은 코인 단타 치다가 물리면 답도 없으니 적당한게 좋습니다.


에이다 코인 3월에 POS 채굴로 에이다 코인 이자로 더 준다고 하니 기대중입니다. 뭐 이런 적금 같은 코인은 지금 오르거나 말거나 걍 놔두는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