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코노미무브먼트 전망 호재 오르는 이유는

Posted by 난물결
2018. 2. 7. 22:54 물결IT

뉴이코노미무브먼트 전망 호재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죠 현재 엄청나게 올랐죠..


하루만에 35%가 올랐어요.. 현재 가상화폐 시장이 저번에 인기 많았던 알트코인들이 힘이 없어졌어요..

왜냐? 이유가 궁금 하시다면 지금.. 많은 인기 많았던 알트코인들의 시체들이 많이 있어요.

힘내서 가격을 올려 놓으면 시체들이 급히 손절을 하고 이런 시점에서 회복을 할려면 많은 시간이 요구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 경제와 ! 비슷한 가상화폐 시장 흠 ~ 뉴이코노미무브먼트가 항상 치고 오르면 파워렛져가 오르는 현실.. 그런데 현재 지금 글을 쓰는데 파워렛져코인이 쏘고 있네요 ? 하지만 요즘같이 거래량이 없을때는 추가 매수는 엄청난 금지입니다. 오르고 있다 오오 매수량도 많아 !! 하면서 무리를 하면서 매도가격에 사면서 펌핑을 기다리죠.. 하지만 현실은 ? 운이 좋으면 조금 오를거에요. 하지만.. 갑자기 오르는게 보이지도 않고 내려가는게 보이지 않고 살짝 끊기고 엄청 떨어져 있는 모습이 있죠.. 그렇게 물리는 겁니다. 하지만 그래서 아.. 망했네 역시 내려야겠네 하는데.. 또 올라가버리고 참 어렵죠 ~ 그래서 이럴 때 일수록 안전하게 승률 높은 배팅을 하는 겁니다.


최근 뉴이코노미무브먼트코인이 일본 거래소 해킹 이야기가 나왔었죠.. 그래서 지금 가격은 엄청 낮은 가격 입니다.. 현재 로써는 한달 전만해도 2200원 이었던 녀석이었죠. 그래서 다같이 하락장을 맛보고 900원에서 멈춰 있던 녀석인데 그 사건으로 400원까지 갑니다.

현재는 엄청나게 오른 상태이지요. 그리고 시총 10위 뉴이코노미무브먼트코인 !


참 일본인이 좋아 하는 코인이므로 괜찮습니다.

그리고 전송을 하는 시간이 아주 리플과 비슷하므로 수수료도 저렴합니다.

Java, 스크립트로 만들어진 독창적인 코인이고 현재 가까운 호재는 없답니다.

하지만,


현재는 뉴이코노미무브먼트 파워렛져 둘다 유망하다고 보실 수가 있습니다.

왜냐? 현재 메이저 3대장 알트코인이 시체들이 많아지고.. 뉴이코노미무브먼트는 이미 해킹썰이 나돌때 시체들이 다 던졌어요..ㅋ

올라 갈려면 시체가 적어야 하는데.. 이해가 가시나요?

저는 다음에 저점 매수 하고 다음 날 매도 하는 식으로 할려면 뉴이코로 할 듯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