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토큰 호재 정보 전망은 과연

Posted by 난물결
2018. 2. 8. 14:55 물결IT

애드토큰 호재 정보 전망은 과연 어떨까 라는 내용을 알려 드릴게요. 일단 애드토큰은 항상 가끔 보시면 엄청난 펌핑을 자주 하는 토큰입니다. 가끔 하락장 일 때도 혼자 투더문을 하고는 해요 다른 거 -20% 할 때 혼자 +30%를 하는 녀석.. 과연 왜 ? 이런 모습을 보여 줄까? 라는 생각이 한번 해봅시다.

과연 이런 가끔 펌핑이 되는 코인 애드토큰 호재 정보 전망은 과연 어떨지 궁금하셔서 여기 오셨겠죠? 그러면 잡소리는 그만 하고 본론으로 넘어 가도록 합시다. 일단 애드토큰 마크는 아래 사진과 같답니다.



애드토큰(ADToken)


시가총액 약 800억


총 발행량 1,000.000,000 개


이더리움의 스마트 컨트랙트에 기반 된 암호화폐

광고 시장에 합법적으로 운영 되도록 지원을 하는 코인 이며


한마디 불법광고 스크리닝에 비용을 이 토큰으로 대체를 하면서 비용을 줄일 수가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s://twitter.com/metaxchain/status/946527587211153408


위에 링크는 애드토큰 2017년을 정리 하는 내용 이므로 구글이랑 관련이 되어 있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1월 31일까지는 로드맵이 있었고 2월 부터는 스마트 컨트랙트에 필요한 기능들을 업데이트 하는 과정입니다. 현재는




현재 애드토큰 가격은 850사토시 원화로 75원입니다.


애드토큰 공식홈페이지 링크


https://adtoken.com/



신뢰가 가는 기업이고 투자 할 가치는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이런저런 잡코인처럼 목적이 없는 코인 보다는 이런 사소한 목적을 가진 코인이고 기술력 또한 뛰어 납니다.

현재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장은 많은 공포장이 형성이 되었고 현재 거품이 빠져 있어서


좋은 시장입니다. 예전 처럼의 펌핑은 못보겠지만 단타로 좋은 이때 가끔 이런 토큰들이 펌핑을 하는 기회를 잘 잡으시면

어떨까요?


기왕이면 펌핑 하는 토큰 중에 자주 펌핑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 토큰으로 기회를 잡으시면 더 좋겠지요?


그리고 미래 가치도 훌륭한 이 애드토큰! 여기까지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