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배그 싸게 사는 방법

Posted by 난물결
2018. 2. 16. 22:01 맛집 꿀팁

저는 원래 카카오배그 유저가 아닌.. 스팀 배그 유저입니다. 하지만 요즘 짱깨들이 너무 많아지고 개념 없는 핵쟁이들이 너무 많아져서 요즘 카카오배그가 클린 하다는 소문을 듣고 넘어 갔는데요

그 결과는 더 재밌더라구요 역시 게임은 한국 인끼리 하는 맛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처음에 살때 32000원을 또 사야해.. ? 라는 생각이 들었고 카카오배그 싸게 사는 방법을 찾아 봤는데 많은 사람들이 많이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제대로 제가 알려 드릴게요 !


일단 첫번째 게임구매를 들어 가시면 프로모션 코드 입력이 있는데 이거는 상관이 없는 거고..

32000원을 사야 하는데 일단 다음캐쉬 충전에 들어 가십니다..


일단 다음캐쉬로 구매하기를 하셔야 하니까..

충전을 하기 누르시면 그 다음 창이 뜰거에요..



이렇게 캐쉬충전 창으로 들어 가는데 

기타결제수단에.. 도서문화상품권 편의점결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이렇게 많이 있어요..


그런데 이걸로 어떻게 할거냐??

그래서 제가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많은 중고 기프티콘도 있고 중고 문화상품권도 있어요 

오프라인에서 쓸 수 있는 문상들이 많은데 여기


아래 링크 참조

캐시팜


http://www.cashpam.com/page/sho10.php?spIx=27


위에 들어 가시면 아래에 있는 캐시팜이 들어 가실거에요


문화상품권이 1만원에 9500원이므로 계산 하셔서 사시면 더 싸게 살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카카오배그 싸게 사는 방법이었고요 이런 돈을 아낄수 있으면 아끼는게 낫지 않겠습니까?


저는 이런 게임에 돈 넣을때 여기서 많이 쓰고 있어요 ㅎㅎ


그 외 사이트도 많아요

http://pincoin.co.kr/


핀코인



둘다 제가 써봤고요 항상 쓰고 있어요 한 3년째 쓰는중?

일단 산다고 거래를 신청 해놓으면 가상계좌를 주는데 거기다가 돈 보내면 

문화상품권 메일로 번호 쏴주거든요?


정말 간편해요.. 가격도 싸게 살 수가 있고 이거 참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도 이렇게 카카오배그 싸게 사는 방법으로 싸게 샀습니다 !

그러면 모두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아낄 줄 아는 사람이 부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