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녹화파일위치 바꾸는법

Posted by 난물결
2018. 2. 20. 08:11 맛집 꿀팁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녹화위치 바꾸는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는 지포스 1060 3g를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지포스가 좋은 점이 게임에 호환이 완전 잘 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그리고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라는 부가 파일도 또 있답니다. 

이것은 게임 속도 올려 주는 거랑 유튜브나 트위치 아프리카tv 같은 그런 거에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이 가능 하다는 점과 또 나아가서 실시간으로 게임 하다가 게임 화면에서 알트 + Z 만 누르면

손 쉽게 녹화가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많이 찾고 해서 가격도 조금 많이 오른 녀석이기도 하죠..



그러면 본격적으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녹화위치 바꾸는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일단 아이콘을 클릭 하셔서 들어 가셔서요 ~ 

화면을 보시면 게임 내 오버레이가 보이실 거에요 ~~

그러면 거기 안에 설정이라고 있는데.. 이거를 일단 클릭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해요


저는 1분만에 완료를 했으니까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이 뜰거에요!



그렇다면 레코딩이라는게 있을거에요 !

이거를 클릭 하셔서 들어 가십니다..


어때요 간단하쥬?



그렇게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녹화파일 위치 바꾸는법은 이렇게 비디오 오른쪽에 ... 클릭 하셔서 

제가 위치를 바꾸고 싶은 곳에 파일 저장을 해두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하드디스크랑 같이 쓰기 때문에 안 쓰는 파일들은 하드디스크에 다 저장 하는데요..


이거 엄청 꿀입니다. 솔직히 24시간 저장해도 1T 라서 뭐.. 이렇게 바꾸는법을 빨리 알았다면 진작에 바꾸는 건데 미루다가 이렇게 지금에야

하네요 저는 이제 녹화 손쉽게 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

그나저나 녹화프로그램 중에 이거 지포스 익스피리언스가 제일 낫다고 생각이 드네요..

반디캠 이런 것들 많이 써봤는데 게임 하면서 바탕화면으로 나가야지.. 어떻게 이렇게 실시간으로 단축키로 할 수가 있겠어요.

참 효자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춥네요.. 어휴 빨리 이제 여름이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저는 ㅋㅋㅋ

그러면 모두 화요일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