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사는법 호재 전망

Posted by 난물결
2018. 2. 21. 04:36 물결IT

아주 단타로 괜찮은 녀석을 데리고 왔습니다. 이 시점에서.. 현재 BTC 시장에서는 비트코인이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는데 이럴 때마다 강력한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도지코인 호재 전망 투자 할 시기입니다. 바로 도지코인인데.. 일단 이 코인은 아주 가격이 쌉니다. 그래서 매력적입니다. 솔직히 개발자는 별로입니다. 성추행 혐의도 있으므로 장난 식으로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하지만 세력들은 이런 코인을 가지고 장난을 칩니다. 특히 지금 비트코인을 사서 btc로 도지코인을 사고 도지코인이 펌핑을 한 두번 하면 비트코인도 가격이 펌핑을 하는 이 시점에서 엄청나게 이득을 취하게 됩니다.



현재 원화로 8.83원을 형성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상승 폭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번의 하락에 지금 조금씩 우상향 하는 다우이론이 있습니다. 아주 괜찮은 차트입니다. 이거는 문맹도 봐도 매력적인 차트입니다.


딱히 도지코인 호재 전망은 지금 없습니다. 전망도 그닥이라고 봐요.. 하지만 그냥 가격이 싸다는 게 괜찮은 코인입니다. 하지만 지금 8원이지만 원래 30원 이던녀석이었고.. (1월에 모든 걸 펌핑 하던 시절) 지금은 솔직히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세력들의 장난감입니다.

세력들의 장난감에 같이 타는 것도 나쁘지 않은 투자자 입니다.


최소 20원의 가치는 있는 녀석입니다.


그런데 업비트는 수수료 때문에 구매가 불가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구매를 하는데..?

도지코인사는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답은 나와 있습니다. 크립토피아 거래소입니다. 크립토피아 거래소에서 도지코인을 사는 게 가능합니다.

일단 크립토피아 거래소는 외국 사이트입니다.


도지코인사는법 크립토피아 거래소 주소

https://www.cryptopia.co.nz/Exchange/?market=ETC_BTC



도지코인사는법은 간단해요 크립토피아 거래소 회원가입을 한 후에 업비트에서 코인을 보내서 사시면 됩니다.

보통 ETH이나 EHC 를 보내는 경우가 많죠 보통 10분에서 20분 걸립니다 !!

그러면 모두 순간 포착을 잘 하셔서 구매를 하시는거 추천합니다 ~


한마디로 결론은

BTC로 싼 코인을 사서 펌핑을 먹고 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