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틱스호재 전망에 대해서 그로스톨코인 스토리지와 관계

Posted by 난물결
2018. 3. 4. 02:43 물결IT

하락장이 오기 전에 펌핑이 오는 블록틱스코인호재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더 나가아서 블록틱스호재 그리고 블록틱스전망도 알아 보는 시간으로 ! 블록틱스 코인은 업비트 거래소에서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블록틱스 그로스톨코인 스토리지 이 세 코인은 항상 같이 펌핑을 하는 코인 중에 하나이지요. 밀접 관계가 있으니 아래에 더 자세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블록틱스코인에 투자를 하기 전에 무슨 코인인줄은 아셔야 겠죠?

블록틱스 (TIX)



공연같은 행사 같은 곳에서 인터넷 티켓으로 전송을 하거나 손쉽게 할 수가 있게 하는 플랫폼 화폐이므로 이벤트 시장에서 더 효율적으로 사용을 하게 만드는 코인이기도 하고 공연 시장은 없어질수가 없는 부분이라서 꾸준한 전망이 예상합니다.


지불 비용은 90% 절감 효과도 있으면서 부정행위를 방지하는 것도 있습니다.


발행한도는 62500000이므로 이벤트 참여를 하고 보상을 받는 식으로 이벤트를 여는 블록틱스코인호재


블록틱스전망은 소소합니다 그냥 꾸준합니다 ~


그리고 최근에 앱개발 중에 알파가 성공확률이 높고 시장에서 선점을 잘 한다고 가치가 엄청나게 높아질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 블록틱스호재 블록틱스전망은 여기까지 하고


개발자가 일단 돈이 많고.. 인맥이 꽤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 행사같은 곳에서 자주 쓰이는 모습을 보이게 된다면 블록틱스는 성장 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하지만 그냥 펌핑 하기 전에 타고 파시는 걸 추천..

블록틱스 그로스톨코인 스토리지 이 셋중에 하나가 펌핑이 된다면 펌핑이 안된 코인 한개를 사셔서

펌핑을 기다리시면 거짓말 처럼 펌핑이 됩니다.


이것만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슨 요즘은 호재가 안먹히는 시장이기 떄문입니다.

현재 블록틱스는 지옥가다가 펌핑이 되었군요..

그러면.. 그로스톨코인 스토리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