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가상화폐 블록체인 카카오코인 발행예정

Posted by 난물결
2018. 3. 5. 22:11 물결IT

드디어 나올게 나왔네요. 카카오코인..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설립... 카카오 가상화폐 발행에 대해서 지금 엄청나게 핫합니다..

최근에 그랬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 봐도 일단.. 카카오는 돈이 되는 건 다 모두 시도를 합니다.. 그리고 엄청나게 큰 성공을 하는 빠른 캐치를 하는 회사로 유명하죠.. 그런데 지금 카카오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일단 두나무 업비트 거래소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카카오 가상화폐 연관이죠..

지금 미리 냄새를 맡은 기자들이 기사를 내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 코인은 아직 하나도 없어요.. 분위기나 배경이나 정부때문에 그런데.. 여기서 카카오가 시도를 한다..? 그리고 활성화가 된다? 음 모르겠네요 미래는..


정확한 내용은 논의 중이라고 하는데 긍정적인 반응입니다. 자회사 초대 대표는 CTO 카이스트 벤처 기업가로 된다는 분위기


블록체인 기반의 공인인증 서비스를 성공을 한 카카오페이..

업비트 두나무 지분 20%


그러면 이제 카카오코인이 나온다면 ICO를 할텐데..


ICO(가상화폐 처음으로 공개하고 설명하는 행사) 인데 많은 사람들이 참석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카카오가 하는 것들은 다 성공을 하기 때문에.. 투자자들도 어마어마하게 많을거라고 보이고요..

어떻게 보면 위험한 시도일 수도 있겠는데 지금 까지 카카오회사에서 하는 것들마다 성공 했기에.. 성공에 기준이 많이 넘어 가있겠죠?



카카오톡을 시작해서 카카오게임.. 뱅크.. 은행까지

어마어마한 기업이네요


이제 카카오 가상화폐도 생긴다면 크... 상상만 해도 장난 아니네요

일단 가상화폐 시장에서 우리나라 지분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런데 국내 코인은 하나도 없어요. 여기서 하나가 필요할때 카카오에서 시동을 걸었네요..


카카오 블록체인 카카오코인 발행예정.. 이라면 음..

투자 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