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상장 루너 코인 호재 전망

Posted by 난물결
2018. 4. 5. 02:05 물결IT

안녕하세요


업비트 상장코인이 생겼어요.. 바로 루너 코인 호재 전망에 대해서 오늘도 알아 보겠습니다 !!

과연 이 코인은 무슨 코인일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건데요 ~


더 본격적으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

일단 루너코인 호재 전망..은 

초반상장으로 인해서 지금 펌핑이 왔던 녀석이구요 지금은 가격이 조정 중에 있습니다.


이더리움 기반으로 한 탈중앙된 시스템이므로

지식공유 플랫폼입니다.


한마디로 백과 사전코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백과사전을 플랫폼 안에서 게시물을 만든다면 보상으로 코인을 받는 형식인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위 내용 처럼

클라우드로 정보가 쌓이는 백과사전 개념으로 본다고..

그리고 그것은 편집을 할 수가 있으므로 향후 미래가 밝다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VR로 갈 듯 싶은데..

아직까지는 미래가 보이진 않는 코인인데


왜 업비트에 상장이 되었는지?? 궁금해지는 부분이구요


한번의 펌핑으로 지금은 다시 가격이 조정을 받았구요

저 같으면 지금 이 가격이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상장빨이라는게 있지만 지금 많은 사람들이 집중을 하고 있고


몇번의 펌핑이 있을듯 하지만..


확실한거는 지금 루너코인 호재 전망은 딱히 없고


그냥 잡코인이라는 것입니다.


펌핑만 눈치 차리고 먹고 팔아 버리는 코인이라는 말이죠..


루너코인 공식홈페이지


https://lunyr.com/


오늘 비가 와서 미세먼지가 싹 사라졌네요 그래서 전 오늘 기분이 좋은 하루로 잘 지냈답니다.

벌써 새벽 두시네요.. 아휴.. 모두들 힘나는 하루 되시고요 저는 이만 글을 쓰고 들어 가보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이고요


성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