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카페 빽다방에서 저렴하게

Posted by 난물결
2018.07.31 20:56 맛집 꿀팁

​​​수원역 빽다방 아메리카노를 맛 보았어요 그런데 진짜 맛있는겁니다 아메리카노는 바로 먹는 것보다는 조금 섞어주다가 마셔주는게 제맛 인거 아시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에 수원 여행한다고 수원역에 잠깐 카페를 들릴려고 하는데 다들 가격이 조금 나가서...
수원역 카페를 찾다보니 싼곳이 있더라구요

땅값이 비싸든 싸든 가격이 일정한 빽다방 아메리카노
가격은 2000원인데 맛을 봤는데 존맛탱..


역시 여름에는 음료를 계속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수원역 카페 빽다방에서 앉아서 수다를 떨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은근히
빽다방이 좋은 재료를 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기했어여..
가격이 저렴해서 많이들 저렴한 재료를 쓴다고 생각을 할 수가 있는데 좋은 재료를 쓰신다고 하니..​


아래가 진하죠?
아메리카노도 잘 섞어서 먹어야해여!!

아래에 다 내려가기 때문에 에스프레소가..
얼음이랑 잘 섞이게 먹어주세요

수원역 빽다방에서 제대로 즐기고 가네용 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국민은행 통장사본 뽑는법

Posted by 난물결
2018.07.03 23:06 맛집 꿀팁

통장사본 확인하기 국민은행으로 진행했습니다. 일단 최근에 들어서 월급이나 알바를 할 때나 그런게 있으면 업체에서

통장사본을 가지고 와라 인쇄해서 와라 이런 식으로 많이 요청을 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그래서 통장 사진 찍어서 스캔 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가장 간편하게 확실하게 뽑아 가는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

그러면 본격적으로 국민은행 통장사본 뽑는법 확인증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그러면 아래 사진을 봐 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네이버 검색창에

국민은행을 검색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KB국민은행으로 마우스로 클릭 !


하시면 아래로 슝~


간단하게 로그인을 하시고 공인인증서나 아이디로 로그인 하셔야 뽑을 수가 있겠죠?


자기 계좌이니까..


그러면 뱅킹관리를 눌러서


계좌개설확인서 클릭!



그러면 이렇게 간편하게 국민은행 계좌개설확인서를 뽑을 수가 있겠는데요


바로가기에 한글을 누르시면 간편하게 인쇄나 캡쳐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뽑는법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한글 누르고 인쇄를 누르시고 이제 업체에 가져다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꿀팁들을 간간히 알려 드릴러 다시 오겠습니다.

오늘 하루 알차게 보내셨나요? 저도 내일 할일이 있고 여러가지 할일들이 있어서 준비하는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셨다면 다행이고요 내일도 화이팅 이십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뽑는법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