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랑고 새끼줄만드는법 꿀팁

Posted by 난물결
2018.02.03 14:02 게임

​듀랑고 새끼줄만드는법 꿀팁을 알려 드릴게요 처음에 다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복잡한게 많죠? 예를 들먼 막 갑자기 듀랑고 새끼줄만드는법이라고 만드라고 그리고 방법을 몰라서 경매장에서 사자니 너무 비싸고 이번에 제가 싸게 손쉽게 만드는법 꿀팁을 알려 드릴게요

지나가다 보면 풀같은게 있을거에요 저거를 클릭하고 얻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한개 만드는거에 2개 풀이 필요하구요 경매장 시세가는 새끼줄한개에 이천원정도라서 개꿀입니다. 이렇게 돈 버는 분들도 간혹 계시더라구요​

이렇게 풀을 잘라서 구하시구염...
열심히 서리를 하신다음에..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랑고 사유지로 가신 다음에 듀랑고 새끼줄만드는법은 쉽습니다​

이렇게 간이 작업대에 클릭 하셔서 사진처럼 만드시면 됩니당​

그러면 딱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어때여 쉽쥬?
여기까지 듀랑고 새끼줄만드는법 꿀팁이었어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따뜻하게 입고 듀랑고 하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던파 던전앤파이터 직업순위 1위부터 24위

Posted by 난물결
2017.08.21 03:42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파 던전앤파이터 직업순위를 알려드릴려구요


1 여크루세이더


2 크루세이더


3 여넨마


4 소마


5 다크템플러


6 여스핏파이어


7 배틀메이지


8 미스트리스


9 이단심판관


10 아수라


11 마도학자


12 소울


13 남메카


14 여메카


15 팔라딘


16 버서커


17 남런쳐


18 남스핏


19 퇴마사


20 남스커


21 무녀


22 남넨마


23 듀얼리스트


24 드래곤나이트




참 이번에.. 나이트 신직업이 나왔는데


참.. 꼴등이네여..


너무아쉬워..ㅠ 그리고 마창사는.. 이미 버려진...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 저는 그래도


양산이라도 여크루를 키울려구요..


여크루가 좋은점이 


남크루보다는 그냥 대충 해도


남크루만큼 시너지를 보여주기때문에


추천해요 !!


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러면 여러분 화이팅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6월 2일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Posted by 난물결
2017.06.07 01:43 게임



6/2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패치내용


- 로그 : 소드 댄스 히트엔드의 추가 타격이 지속적으로 시전되는 현상이 수정

- 모두의 군대 이벤트에서 추가 기회가 없음에도 '한번 더' 메세지가 나오는 현상 수정

- 휘장 아이템을 11강 이상으로 강화 시, 장비 보호권 소모 문구가 출력되던 현상 수정


- 귀검사(남) : 다크 디펜더 부츠 일부 타입 착용 시, 아바타 이미지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웨펀마스터 : 스킬 동영상에서 신발 아바타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MP가 부족한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


- 엘레멘탈 마스터 : '엘레멘탈 커튼' 캐스팅 중 피격 시, 스킬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소환사 : 계약소환 : 타우킹 쿠쿠타 강화 스킬이 아이콘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


- 소환사 : 소환수 소환 도중 장비 교체 시, 소환수가 소환 해제되는 현상이 수정


- 소환사 : MP가 0이 되었을 때, 지속적으로 MP를 소모하지 않는 소환수가 소환 해제되는 현상 수정


- 소환사 - MP가 0이 되었을 때, 지속적으로 MP를 소모하지 않는 소환수가 소환 해제되는 현상 수정


- 교호나불가 크리스마스 셔츠 롱 자켓[A타입] 아바타의 세트부위가 잘못 지정된 현상이 수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