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폭락의 이유는 테더코인

Posted by 난물결
2018. 2. 2. 13:15 물결IT

가상화폐 폭락이 지금 엄청나죠.. 그러면 오늘은 가상화폐 폭락의 이유를 알아 보도록 하죠 일단 가상화폐 하락의 지금의 이유는 테더코인 때문입니다. 그러면 테더코인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원화로 거래를 하는 와중에 해외사이트는 USDT라는 테더코인이라는 코인으로 대체를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런 코인에 대해서 의문심을 가지는거이지요..

테더는 법정화폐입니다. 그 가치를 보장을 해주기 위해서 만들어진 암호화폐 이므로.. 법정화폐를 보존해 두어서 리딤 요구에 대응을 하게 끔 만드는 운영되는 코인입니다.



발행량은 16.5억개 이므로 usd 현금화가 잘 이루어 지면서 리딤 계약을 해지하고.. 소송이 현재진행중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의문심을 품어 가버렸죠..


 https://blog.naver.com/lovenrzro/221197538617 -> 관련기사


한마디로 테더를 예치해 놓고.. usd 돈을 자기 통장에 넣고 테더코인을 더 늘려서 보내버리는 그런식으로 사기를 친다? 라는 소리가 많이 퍼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사람들이 의심을 했는데 이번에 엄청나게 큰일이 난겁니다. 그래서 테더코인 사기 이면.. 완전 가상화폐는 대폭락이 있을겁니다. 지금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많은 큰손들은 코인판을 정리 하는 추세이기도 하는데 단타 하기에는 엄청나게 좋은 장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테더코인에 대해서 해명을 해라.. 그런데 대충 어버버하는 식으로 넘어 갑니다.


한마디로 위조지폐이다.


테더떄문에 비트코인 가격이 등락폭이 심해지고.. 그리고 현재 뚜껑을 열어 보면.. 솔직히 비트코인 가격은 200달러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200달러 라는겁니다.


이번 가상화폐 폭락의 이유는 테더코인


한마디로 의심이 지금 터져 버린거죠.. 

그리고 최근 갑자기 테더코인을 엄청나게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뭔가 의심이 너무 많이 갑니다.

그리고 테더코인이 발행이 된다면 비트코인은 펌핑이 엄청나게 올라갑니다.

단기간으로 한마디로 지금 조작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잘 판단하고 투자를 하실때가 온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