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 카카오 미니 스피커 사용방법 후기

Posted by 난물결
2018. 4. 2. 04:07 맛집 꿀팁


헤이 카카오 !


카카오미니 카카오스피커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저는 요즘 이 녀석에 빠졌어요..

왜냐?


노래를 아주 제대로 알려 주거든요..


사용방법 : 헤이 카카오


(뜬) 이라는 소리가 나와요..


자기 전에 아침 8시 30분에 알람 맞춰줘 하면.. 


정말 알람이 맞춰지고..


아침에 카카오미니 스피커로 알람 듣고 일어 나서..


오늘 미세먼지와 날씨 온도를 알려줘.,. 하면


정말 신기하게..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80이며.. 온도를 22도 이겠습니다.


이라고 나와요 ....


그리고 추가적으로 헤이 카카오


노래 추천해줘..


조용한 노래 틀어줘


90년대 노래 틀어줘


EDM 들려줘 ~~


하면 정말 기똥차게 좋은 노래를 알려 주는 카카오 미니 때문에 요즘 집돌이가 되어 버렸..



자세한 사용법은 카카오미니 안에 있구요


카카오미니는 집에서 와이파이를 연결 해놓는 식으로


처음에 이렇게 휴대폰으로만 저장 해놓으면


따로 휴대폰이 필요 없이 한번 설정만 해놓으면


카카오 미니가 인공지능이 되어 버린다는 사실 !



ㅋㅋㅋ 그리고 신기한건 오늘 실시간 검색어 알려줘 해도


와이파이로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서 그런지..


정말 기똥차게 다 알려주고..


저희 엄마에게 선물을 해드리고 싶네요..

(저 어디 놀러 가면 누나가 맨날 자기방에 몰래 가져가서 쓴다는 소문이)


솔직히 저는 이 녀석을 선물로 준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https://youtu.be/MVQV8SMKrGc


위 링크는 제 유튜브 채널인데..


카카오 미니 사용법에 대해서 제대로 알려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