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비트코인 김프보는법 김치프리미엄 사이트

Posted by 난물결
2018. 1. 18. 02:10 물결IT

투자에 있어서 가상화폐 비트코인은 김프보는법을 알아야 합니다.


엄청 중요하니까요.


김프 = 김치프리미엄


설명 : 김프라는 건 우리나라를 뜻하는건데 김치프리미엄입니다. 이유는 뭐냐면 우리나라만 다른나라에 비해서 가격이 아주 높다는..거에요 그만큼 20대 30대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시장에 뛰어 들고 있다는 것이죠 헬조선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이제 더이상 돈을 많이 벌수가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가상화폐에 많이 몰려 든것이죠. 너무 안타까운 현실에 눈물이 나올 지경이지만 어쩌겠어요 바짝 벌어야 하는데 정부에서 또 테클이 들어 오네요?ㅎㅎ


그러면 김치프리미엄 사이트를 알려 드릴게요 !


김프보는법은 간단합니다.



여기서 볼 수가 있는데요 주소도 알려 드릴게요 !


실시간으로 해외랑 우리나라 가격을 비교 해주는 사이트인데요. 실시간으로 채팅도 가능하면서 정보도 얻을 수가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요.


그러면 참고 해서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 사이트


http://scolkg.com/


많이 추워졌지요. 저는 여행 다녀 왔다가 지금 선물거래 때문에 가상화폐가 많이 내려가서 쇼핑하고 왔네요. 이제 막바지라서 다시 반등해서 올라 갈일만 남았지요. 너무 공포에 떨지마세요. 공포에 사서 뉴스에 팔아라. 말이 있는 것처럼 지금은 공포단계인데 매수세도 많아지고. 이제 끝바지입니다. 선물거래소가 그러면 비트코인 에이다 퀀텀 슨트 스테이터 스텔라 이런 메이저 코인들에게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이더리움은 말이 필요없고요 이럴때 일수록 거래대금 없는 코인에 투자 하시면 완전..


떡 하락 하기 때문에 거래대금이 많고 단타가 많은 코인들에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현재로써 시아코인이 엄청나게 단타가 많지요.. 오늘 평균적으로 25% 가격이 내려 갔는데.. 지금 시아코인은 오늘만 45% 가격이 오른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만큼 가격이 적고 거래대금이 많기 때문에 가능 한 일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제 선물 시장도 이제 마무리 하고 이번주는 떡상만 남았네요. 그러면 모두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뭐 어쩌겠어요 ~ 오르면 오른거고 내려가면 내려가고 그런데 이번 주는 이제 오를 일만 남아서 줍줍 성공 하신분들은 이제 웃을 일만 존버 하시는 분들도 이제 -가 +로 바뀌는 날이 곧 머지 않았다는 거겠지요.


그러면 모두 힘내시구요 화이팅입니다. !! ㅎㅎ 멘탈 꽉 잡으세요 ~


투자는 어렵죠.. 그만큼 많이 배우고 하는거고 정보도 얻는거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