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코인 호재 과연 전망은

Posted by 난물결
2018. 1. 18. 23:21 물결IT


머큐리코인 ! 대체 이녀석은 무엇일까?


그리고 머큐리코인 호재 전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머큐리코인은 MER이고 공개체인 웨이브 블록체를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이때 발생하는 비용으로 쓰이는 수수료입니다. 비공개 블록체인입니다.


한마디로 머큐리 = 비공개 블록체인 믿을수 있는 코인.


이 코인은 보안이 아주 좋으면서 암호화 저장 정보관리를 도와주는 코인이므로 웨이브코인과 아주 흡사 하면서 웨이브 블록체를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현재 머큐리 가격은 584원 이므로 동전주입니다.

현재 가격은 글 쓰는 도중에 조금씩 올랐네요.. ㅎㅎ 지금 차트를 보시면 현재는 완전 저점을 형성 하고 있구요.


그리고 1월달에는 딱히 호재가 없습니다.


그런데 아직 머큐리코인 호재라고 생각이 드는건 아직도 동전주라는 것입니다.


원래 하락장을 겪기 전에는 머큐리 가격은 1900원 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완전 떨어진 가격을 형성 하고 있는거죠 ~ 이미 고점을 찍은 녀석이라 앞으로 전망을 계속

오를수도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딱히 추천을 하고 싶은 코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거래대금도 없고 현재 먼저 올라갈 코인들이 많기 때문에 머큐리코인을 붙잡고 있을때가 아닙니다. 선물거래 시장이 다 끝나고 코인판이 잠잠해질때 다른 코인들이 먼저 오르고 사도 늦지 않습니다. 먼저 다른 코인이 떡상한 후에 매수 하는 걸 추천 하는 코인입니다.


2월 초에는 가격은 지폐를 뚫을 가격으로 보입니다. 최소 2배는 먹을 놈이라서 장투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러면 머큐리코인 호재 전망에 대해서 알아 보았구요.

현재 시장이 선물시장때문에 많이 저점을 잡고 있구요 앞으로의 또 급 하락이 나올듯 싶은데 판단을 잘 해서 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익절은 언제나 좋은겁니다 ㅎㅎ

오늘 미세먼지가 완전히 쩔었죠.. 저도 그래서 샤워 하고 나왔네요. 여기저기 다 씻었구요..!! 조금 상쾌하네요 오늘 단타로 좀 많이 벌어서 킹크랩 먹을까 생각 하다가 삼겹살 제대로 썰고 왔네요 !


오늘 기분 좋게 다 상승장을 보여줘서 어제보다 분위기가 완전 180도 달라 져서 참 다행입니다.

다들 그러면 좋은 저녁 보내시구요. 여기까지 읽으셔서 감사합니다.


머큐리코인전망 가상화폐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 할 시장 ! 미래에 투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