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빈 코인사는법 호재 전망 하락장이 와도 나는 상승

Posted by 난물결
2018. 2. 26. 16:58 물결IT

아주 신기한 코인이 있어요.. 바로 비트빈 코인입니다.. 뭐 비트빈?? 콩 ??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네 맞습니다. 차트도 아주 아름답고 하락장이 올때도 엄청난 방어력으로 자리를 지키는 녀석입니다. 

지금은 222사토시.. 그런데 업비트에서는 구매가 안되는 코인이라서 제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비트빈 코인사는법과 비트빈 호재 전망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도 관심 있는 코인이라서 ㅎㅎ 그리고 투자도 했었구요.. 일단 국내 거래소에서도 비트빈 코인사는법이 불가했는데 업비트에서 다시 거래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본격적인 비트빈 코인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 비트빈 코인사는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222사토시..

현재 모든 코인들이 하락장을 맞고 있는데.. 혼자 독주를 하고 있지요? 이런 하락장에서는 이런 유망 코인에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세력들이 펌핑을 맛볼 수가 있거든요. 그리고 현재 지금 차트가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비트빈코인은 고점에 물려 있는 사람들이 없어요.. 시체벽이 없답니다.. 지금 에이다나 슨트나 여러가지 코인들은 시체벽이 어마한데.. 지금 2개월동안 시체벽이 많은 코인들은 상승폭을 안보이고 잇는데 비트빈 코인은 꾸준히 야금야금 오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소액투자자들도 비트빈에 많이 투자를 하시고 있는 시점에서 그런데 간단하게 말하자면 소액투자자들이 은근하게 입소문을 타서 몰리면 가격은 오르게 되어 있습니다. 펌핑은 맛은 못보더라도.. 그리고 기술력이 필요하겠죠


총 발행한도는 500.000.000입니다.


블록의 확장성 속도가 비트코인보다 빠르면서 20MB의 큰 용량을 가지고 있고 10배 더 빠른 전송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비트빈 코인도 POS형식을 사용을 합니다. 요즘 POS 사용을 많이 하는 추세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개발자는 꾸준한 트위터 활동과 유튜브로 마케팅 능력도 괜찮게 합니다.


최근에는 값싼 코인에 집중하셔서 보시는거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꾸준한 상승 폭을 보이고 있는 BITB코인 비트빈 코인 호재 전망은 아주 좋네요..


놀랬네요 저는 97사토시에 사놓고 냅두고 있는데 222사토시 까지 올라왔네요 이런 하락장에서..

완전 웃기는 녀석이네요 ~


콩아 하늘로 날자 ! 1000사토시까지 가즈아~

라고 말해도 혹시? 할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벌써 222사토시까지..


하락장이 와도 나는 상승 하는 코인이 있다? 이더리움클래식 이더리움 비트빈코인..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