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신규계좌 드디어 풀어주었네요

Posted by 난물결
2018. 2. 9. 03:39 물결IT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를 거래를 하고 싶어도 정부에서 막아 놨던 것 때문에.. 못하고 있었는데 열어 준다.. 말만 하고 질질 끌다가 벌써 두 달만에 드디어 빗썸 신규계좌 드디어 풀어주었네요.. 신규인원들이 들어오면 거래량도 많이 늘겠고 솔직히 거래소 신규를 막는다는 게 말이 안됨 진짜.. 오늘 드디어 빗썸 실명확인 입출금 서비스 확대 시행 안내를 딱 이렇게 공지가 떴는데요.. 아직 업비트 신규는 아직 이야기가 없네요. 그런데 곧 열어 줄듯 하고 어서 빨리 시행 하고 호황기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빗썸에서 먼저 신규계좌를 열어 주었는데요. 사실 코인원에서도 열어 주고 있었는데 거기는 솔직히 영향이 없는 곳이라서..ㅎㅎ

일단 빗썸에서는 농협은행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 발급이 열렸고 일단 대상 은행은 농협은행으로 보이네여.. 그리고 발급 일시는 2월 9일 오전 10시 !! 곧 열린다는 거겠죠 ? 이건 엄청난 호재로 보이는 걸로 하네요.

하지만 지금 차트 상으로는 다우이론으로 비트코인이 하락세 이기 때문에 지켜 봐야 하겠지만 


농협과 신한은행 두개를 열어 준다고 하네요.. ㅎ 업비트는 기업은행이지만 오케이거래소는 언제 열어 줄지.. ㅎㅎ 그나저나 이번에 농협이 가상화폐로 인해서 돈좀 벌려고 많은 지원이 있네요..

국민은행은 안열어 주려나.. 저는 솔직히 주거래소가 국민은행이라서.. 그리고 요즘 계좌 트기도 힘들잖아요 ~ 하루에 거래량 30만원 만 보낼 수가 있고 신규는 하.. 그래서 이번에 IBK 받았는데 좀 그러더라구요

빗썸 신규계좌 업비트 신규계좌는 좀 기다려야 할듯 싶고요 그래도 가상화폐 신규 비트코인 신규가 이렇게 유입 되는 건 좋은 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