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골드 호재 전망 펌핑이 되는 이유

Posted by 난물결
2018. 2. 9. 13:18 물결IT

현재 비트코인 골드 호재 전망에 대해서 알고 싶죠 ? 왜 지금 비트코인 골드 펌핑이 되는 이유도 알아 보도록 합시다.

일단 현재 비트코인 골드는 호재가 아주 많아요.. 점점 더 발전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죠 1세대 코인들은 전송속도가 느립니다. 하지만 경제에서 이런 말이 있죠 빠르게 하는 것 보다는 느리게 완벽하게 하는게 훨씬 낫다. 라는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 비트코인 골드 펌핑이 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죠. 이제 비트코인은 이제 횡보를 하게 되고 있습니다. 솔직히 지금 930만원에서 적정선이라고 볼 수가 있죠 그런데 사람들은 많이 비트코인이 펌핑이 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릅니다. 이제 횡보를 하게 될 것이고 이제 서서히 동전주보다는 이제 10만원 이런 것들이 펌핑이 되고 있다는 것이죠. 어제 비트코인 골드와 비트코인 캐쉬가 펌핑이 된 이유 중 하나 입니다. 그러면 일단 비트코인 골드 호재 전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비트코인 골드 항상 12월 달에는 엉덩이가 무거워서 다른 거 펌핑 할때 가만히 있던 녀석이었죠. 하지만 지금 왜 갑자기 ? 펌핑을 하는가 .. 지금은 동전주의 시대는 지나 간 듯 싶습니다. 이제 아까 위에 말 했듯이

 안전한 자산에 돈이 쏠리는 시점이 맞습니다. 


아무튼 비트코인골드의 가장 큰 호재는 라이트닝 네트워크입니다. 이 것은 빠르게 전송 속도를 업데이트를 하는 것인데.. 이게 곧 1분기 내에 완료를 한다고 합니다 1분기란? 4월달 까지 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지금 유망한 비트코인 골드에 투자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제 25프로 펌핑 오늘 또한 25퍼 총 50퍼가 펌핑이 되고 있습니다. 펌핑이 되는 이유는 다 있습니다.



그리고 3월에도 호재들이 참 많습니다.. 둘다 3월 31일에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 주는 비트코인 골드 일지 궁금해집니다.

일단 이 코인 자체는 꾸준히 노력을 하는 개발자와 계속해서 개발을 하고 있는 단계이기도 하구요 일단 비트코인의 몰락..

2800만원 이던녀석이 930만원 (이것도 오른거임) 하지만 지금 비트코인이 계단식 하락을 하고 있죠.. 잘 지켜 봐야 하겠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몸이 무거운 녀석들이 점점 한번씩 펌핑을 해주고 있습니다. 일단 시체가 별로 없어요.. 동전주는 시체가 엄청 널려 있습니다. 1원 당 1억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듯 한.. 일단 퀀텀 비트코인 골드 캐시 이런 녀석들 참 기대 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러면 가상화폐 비트코인 물결이는 여기까지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