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비트코인차트 흡사한 다우이론 차트

Posted by 난물결
2018. 2. 9. 03:48 물결IT

현재 가상화폐 시장을 보시면 여러가지 경제가 생각이 나네여..

가상화폐 비트코인차트 흡사한 다우이론 차트가 보여요..


그것도 하락세 다우이론 차트가.. 일단 아래에 있는 비트코인 차트를 보시면 상승을 하고 서서히 급락 하고 급등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죠?


내려갔다가 올라갔다가 반복을 하면서 서서히 저점을 낮추고 있어요.. 점점 내려 가는 모습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솔직히 여기서 추격매수를 해 버리면 추격매수란 ? 가격이 펌핑을 하니까 가격이 오를 것 같아서 계속 오르는 말에 타는 행위임.. 솔직히 12월 장에서는 계쏙 오르기만 하니까 추격매수도 좋았지만. 지금은 아주 위험한 신호이죠 저기 위에 고점에 물려 버리면 안 돌아 오거든요..



우리들은 생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점점 내려 가는 모습을.. 보시면 비트코인 다우이론 차트가 너무 흡사 하다고 보실 수가 있는데요 너무 똑같아서 놀랬어요.



DOW THEORY 다우이론

하락추세의 형태 입니다. 그런데 위에 비트코인 차트가 너무 같다고 생각이 들지 않나요 ? 계속 급락을 하면서 급등을 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는 차트.. 솔직히 주식시장에서 이런 차트들은 항상 자주 나오는 거라서 쉬운 단서가 될 듯 싶네여..

어떻게 보면 단타를 하면서 잘 먹을 수가 있는데요 또 잘못하면 물릴 수가 있는 장이라서 조심 하는게 또 맞죠 솔직히 지금 장은

돈을 벌 수가 있는 장이 아닙니다. 아니면 고수 분들이라면 또 더 벌 수가 있는 장이기도 하구요.

비트코인 차트 다우이론 차트 너무 비슷 하지 않나요 ? 너무 무섭기도 하고.. 그러네요


너무 생각과 비슷하게 흘러 가니까


스토캐스틱 모멘텀을 보시면 지금 단타를 할 수가 없어요.. 급락을 하고 급등을 하는 모습을 보여 줘야 하는데..

그냥 꾸준히 ~_~ 라는 표정으로 계속 내려가거나 올라 갈때도 ~_~ 하면서 그냥 올라가요.. 알 수가 없는 장이에요.

관망이 답입니다.. 현재는


하지만 가끔 정신 나간 분들은 거래량을 늘리기 위해서 단타를 해라.. 지금 단타를 많이 해라 이러고 있죠? 그런데 이건 우리들을 제물로 생각을 하는 거에요 단타를 많이 하면 거래량이 많이 늘어요. 그러면 많은 큰손들이 들어 오겠죠? 거래량이 많으니까..?


거래량이 죽으면 돈을 벌 수가 없거든요.. 뭐 내가 이거 사두면 누구도 사서 가격을 올려야지.. 거래량이 없으면 내가 사두면 그냥 가격이 멈춰있거나 내려 갈텐데.. 사는 사람이 있어야 오르겠죠?

경제의 기본적인건데 이런 개념인거죠


현재 로서는 관망이 답입니다. 지금은 돈 버는 장이 아니에요.. 가상화폐다우이론 비트코인다우이론 그러면 여기까지 끝내겠습니다.

경제 다우이론 많이 신기 하지 않나요? 비트코인이랑 너무 똑같아 ㅠㅠ